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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WAS-2000 항해 당직 경보 시스템(Bridge Navigational Watch Alarm System)은 조타실의 항해 인원 부재에 따른 해상 사고의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조타실 내부의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합니다. 당직인원의 부재 시, 선장실을 포함한 필수 항해 인원에게 해당 위험을 경보를 통해 알려주는 시스템입니다. 본 BNWAS 시스템은 IMO 규정 MSC. 128(75) , MSC 81/23/2 및 NAV 51/18 조항에 의거한 의무 설치장비 입니다.


*150 G/T 급 이상의 선박 및 여객선 의 경우, 선박의 사이즈 와 무관하게 의무 설치 (2011년 7월1일 이후 건조된 선박에 적용) *전 여객선은 선박의 사이즈와 무관하게 2011년 7월1일 이전 건조 선박 또는 2012년 7월 1일 이후 최초 검사에 해당.


취득 인증서 • DNV (Det Norske Veritas)
• LR (Lloyd’s Register of Shipping)
• KR (Korean Register of Shipping)

System Configuration
주요 기능 • LAN / 파워 라인 통신을 사용한 최소 케이블 배치
• 숙련된 선박 엔지니어의 간단하고 경제적인 설치 가능
• IMO 해상법 MSC 128 (75)에 정확히 준하는 조건
• 주요 해양 선급 형식 승인 및 인증 보유
• 해항사의 존재 유무를 감시
• RS 485, NMEA 등과의 다양한 인터페이스.
• 고 신뢰성을 기반한 작동 (PIR 모션 센서)igh Reliable operation (PIR Motion Sensor)
• 넓은 감지 범위 (12m x 12m, 85”)
• 쿼드 존 로직을 사용하여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에 적용
• 긴급 전화 기능
• VDR, 오토 파일럿 및 선박 경보 시스템과의 연동 가능

제품 사양 1) 매인 컨트롤 & 알람 패널 (MCU)
• 주 전원 공급원: 110 / 220V AC
• 보조 전원 공급원: DC 24V
• 벽 마운팅 또는 매립형
• 입력: RS 485, 422, NMEA0183 오토 파일럿 기능
• 출력: RS 485, 422, NMEA 0183 (인터페이스 박스 불필요)
• 자동 디머 (불빛 감소) 기능
• 긴급 전화 시설
• 인터페이스 신호
 2nd 스테이지 알람 유닛
 3rd 스테이지 알람 유닛
 리셋 스위치
 PIR 모션 센서

2) 2nd & 3rd 스테이지 알람 유닛
• 전원: DC 12V
• 시공 (일반 스틸 외형)
● 내부 버저 ● 알람 LED ● 리셋 버튼

3) 알람 리셋 스위치
• 방수 타입 (조타실 윙) • 비방수 타입 (항해 조타실)
• 일반 스틸 외형

4) PIR 모션 센서
• 전원 공급원: 12V DC
• 감지 범위: 12m / 85˚
• 쿼드 존 로직을 채택한 다양한 사용 용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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